BASEBALLPARK

베이스볼파크 전광판 내용
파란 나라를 보았니 꿈과 사랑이 가득한

bullpen3

모바일 URL
http://m.baseballpark.co.kr
대표E-mail
jujak99@hanmail.net

내시경을 하고 왔는데염

작성일
18-04-17 20:00
글쓴이
퍼스나콘 ♡핫초코♡
IP
118.♡.♡.20
글쓴이다른 게시물 보기
추천
0
조회
645
댓글
7단계
시간별 역순 댓글

원장님께서 제가 약에 예민한 것 같다고 ㅋㅋㅋㅋ

수면제 약하게 처방해주셨거든요(전에도 그랬음)





오늘은 마취해 주시는 분 말마따나

완전 가수면 상태로 ㅡ.,ㅡ;; 돼서

말소리 다 들리고 ㅠㅠ




겸사겸사 오랜만에 푹 좀 잘까 싶었는데,

그렇게는 못했네요.


검사 받으러 들어간지 한 40분 도 안 되어 깼는데,


밖에 계신 직원분께서 저 일어나는 거 보시더니

안 어지러우세요? 아직 덜 깨신 것 같은데, 어지러우시면 좀 더 주무세요~

라고 하셔서

도로 누웠는데 그만 한 시간을 더 잤네요 ^^;;;



나중에 원장님께서 제가 하도 안 올라와서 걱정(!)되셨던지(검사실은 지하 1층이었어요)

직접 내려오셔서 깨워주셨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전에 보인 위염 증상은 거의 사라졌으나

혹이 거의 7개 가까이 생겨서 ㅡㅡ;;;;;; 아 좀...걱정되네요.


2개는 엄청 큰 거, 2개는 적당한 크기

나머지 3개는 혹 될까 말까 한거...



일단 조직검사 하기로 하고, 담주에 결과 보러 가기로 했어요.





어쩌다 해 본 위내시경에서 혹 나오고...

혹 확인하려고 또 내시경했는데 염증 나오고...

염증 괜찮은지 확인하려고 내시경했는데 또 혹 나오고.....




요즘 위장 안 좋은 분들 많으시던데,

돈 아깝다 생각말고 위 내시경은 적당히 해 보세요.

이것도 너무 자주 하면 속 긁는다고 하지 말라긴 하네요.



전 일단 2개월 후 한번 더 검사하기로 했어욤 ㅜㅜ




Twitter Facebook Me2day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71272 파리에서는 신발끈도 고쳐 매지 마세요. 달달구리 07-20 90 0
71271 대놓고 쿠데타 모의.. 내란모의 까지 가능 [3] 난아르요 07-20 192 0
71270 박근혜 국정원 특활비 징역 6년·추징금 33억원, 공천개입 징역 2년 [11] 퍼스나콘 플레이볼 07-20 165 0
71269 해찬들 나올듯 난아르요 07-20 143 0
71268 와 골리가 6700만 파운드 ㄷㄷㄷ 난아르요 07-20 113 0
71267 [문 대통령 연설] 의료기기 규제혁신 현장 방문 (18.07.19) 퍼스나콘 플레이볼 07-20 88 0
71266 WWE NXT 테이크오버 : 브룩클린 IV 확정경기(8/19 WWE 네트워크) Xtreme 07-19 65 0
71265 흔한 열도의 비즈니스 상식!.jpg 신마담 07-19 164 0
71264 아르바이트 4대보험은 참 애매한듯 [2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7-19 222 0
71263 이번 월드컵 최고의 골 [6] 퍼스나콘 무적LG 07-19 305 0
71262 내 고양이 프로필 [6] 퍼스나콘 무적LG 07-19 235 2
71261 HHH-Y2J의 최근 관계 女神 소이현 07-19 156 0
71260 손풍기(?) 하나 샀네요 [9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7-18 306 1
71259 [NBA] 카와이 레너드는 렙터스로, 더마 드로잔은 스퍼스로 [2] 퍼스나콘 가슴에돋은칼 07-18 197 1
71258 흔한 치킨집의 콜라 서비스.jpg [1] 가녀린제우스 07-18 268 0
71257 WWE 써머슬램 2018 유니버셜 타이틀전 특별심판 헐크 호건? Xtreme 07-18 97 0
71256 WWE 써머슬램 2018 예측 by 스포츠키다 Xtreme 07-18 94 0
71255 닌텐도 스위치+피파18 [3] 퍼스나콘 무적LG 07-18 256 0
71254 외근 나갔다 왔는데 더워 디질뻔 [3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7-17 300 1
71253 아프카니스탄 허세남.jpg 신마담 07-17 209 0
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  9  10  >  >>
copyrigh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