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SEBALLPARK

º£À̽ºº¼ÆÄÅ© Àü±¤ÆÇ ³»¿ë
º£ÆÅ ´Ù½Ã Àß Çغ¾½Ã´Ù!

bullpen

¸ð¹ÙÀÏ URL
http://m.baseballpark.co.kr
´ëÇ¥E-mail
jujak99@hanmail.net

[Classic] ¿Ö ³ª¸¦ ±ú¿ì´Â°¡, ¿À º½ÀÇ »êµé¹Ù¶÷ÀÌ¿©

ÀÛ¼ºÀÏ
08-12-18 17:24
±Û¾´ÀÌ
annihilator
IP
123.¢½.¢½.46
±Û¾´ÀÌÀÇ ´Ù¸¥ °Ô½Ã¹° º¸±â
̵̧
2
Á¶È¸
2,404
´ñ±Û
7´Ü°è
½Ã°£º° ¿ª¼ø ´ñ±Û
ÀçÅÁ (40)...
--------------

¿À´ÃÀº ±× ¾ÖÀýÇÑ ¼±À²·Î À¢¸¸ÇÑ Å׳ʠµ¶Áý¿¡´Â °ÅÀÇ ºüÁöÁö ¾Ê´Â ·¹ÆÛÅ丮°¡ µÇ¾î ¹ö¸° ¸¶½º³×ÀÇ ¿ÀÆä¶ó 'º£¸£Å׸£'¿¡ ³ª¿À´Â
¾Æ¸®¾Æ Çϳª¸¦ ¿Ã·Áº¾´Ï´Ù.

11¸íÀÇ ³ë·¡ ¾¿À̳ª ¿Ã·È´Âµ¥, ÀÌ Áß¿¡¼­ ÁøÂ¥ ÇÁ¶û½ºÀÎÀº µü ÇÑ ¸í »ÓÀ̱º¿ä.
µð ½ºÅ×Æijë¿Í ÆĹٷÎƼÀÇ °æ¿ì Àú°Ô ÇÁ¶û½º¾î³Ä.. ½ÍÀº ¹ßÀ½(µñ¼ÇÀ̶ó°í ÇÏÁÕ)Àε¥ ¿ö³« ¸ñ¼Ò¸®°¡ ¾Æ¸§´Ù¿ì´Ï µñ¼Ç ±¸¸®´Ù°í ¹¹¶ó°í Çϱ⵵ ¾î·Æ³×¿­. ÇѼú ´õ¶°¼­ ³¡ÀÇ µÎ ºÐÀº ¾Æ¿¹ ÀÌÅ»¸®¾Æ¾î·Î ¹ø¿ªÇؼ­ ºÎ¸£¼Ì½À´Ï´Ù...
ÀÚµ¿ Àç»ýÀ¸·Î °É¾î³õÀº ³ë·¡´Â Æò¼Ò¿¡´Â ÃÄ´Ùµµ ¾È º¸Áö¸¸, ÀÌ °î¿¡¼­´Â ²Ï³ª ÀÎÁ¤¹Þ´Â °¡¼öÀÎ ·Îº£¸£Åä ¾Ë¶ó³ÄÀÇ ¿¬ÁÖÀÔ´Ï´Ù.

(Á¦°¡ ¾Æ´Â ¾î¶² ¾ÆÀú¾¾²²¼­´Â ¸»¾¸ÇϽôõ±º¿ä. '·Îº£¸£Åä ¾Ë¶ó³Ä°¡ 1950³â´ë¿¡ È°µ¿Çß´Ù¸é ºÒ¼¼ÃâÀÇ <ÆÄÇÇ´¥>ÀÌ µÇ¾úÀ» °Å'¶ó°í...)


Jules Massenet

Werther

Act 3 ¿Ö ³ª¸¦ ±ú¿ì´Â°¡, ¿À º½ÀÇ »êµé¹Ù¶÷ÀÌ¿©
Pourquoi me reveiller, o souffle du printemps?



Pourquoi me reveiller, o souffle du printemps,             ¿À, º½ÀÇ »êµé¹Ù¶÷ÀÌ¿©, ¿Ö ³ª¸¦ ±ú¿ì³ª?

pourquoi me reveiller?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¿Ö ³ª¸¦ ±ú¿ì³ª?
Sur mon front je sens tes caresses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³ÊÀÇ ¾Ö¹«¸¦ ´À³¢´Â
Et pourant bien proche est le temps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ªÀÇ À̸¶ À§¿¡ ¼ÕÀ» ¾ñÀº ä

Des orages et des tristesses!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°íÅë°ú ½Ã¸§ÀÇ ½Ã°£ÀÌ µÇ¾ú±¸³ª.   

Pourquoi me reveiller, o souffle du printemps?          ¿À, º½ÀÇ »êµé¹Ù¶÷ÀÌ¿©, ¿Ö ³ª¸¦ ±ú¿ì³ª?
Demain dans le vallon viendra le voyageur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ÀÏÀ̸é, °è°î ±í¼÷ÀÌ ¿©ÇàÇÒ ÅÙµ¥¡¦
Se souvenant de ma gloire premiere..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ªÀÇ ¿¹ÀüÀÇ ¿µ±¤À» Ãß¾ïÇϸç.
Et ses yeux vainement chercheront ma splendeur,     ÇêµÇÀÌ º½Àº ³ª¿¡°Ô¼­ È­·ÁÇÔÀ» ãÀ¸·Á Çϳ×.
Ils ne trouveront plus que deuil et que misere!          ±×·¯³ª º¸ÀÌ´Â °ÍÀº ºñÂü°ú ź½Ä »Ó!
Helas! Pourquoi me reveiller o souffle du printemps! ¾Æ! º½ÀÇ »êµé¹Ù¶÷ÀÌ¿©, ¿Ö ³ª¸¦ ±ú¿ì³ª? 



          Georges Thill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Alfredo Kraus



Nicolai Gedda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Luciano Pavarotti         



Plácido Domingo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José Carreras         



Francisco Araiza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Roberto Alagna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iuseppe di Stefano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Mario del Monaco
(¾Æµû, ÀÌ ¾ç¹Ýµé Àß »ý°å±¸¸Õ¿ä)



Agostino Lazzari





Twitter Facebook Me2day
¹øÈ£ Á¦¸ñ ±Û¾´ÀÌ ³¯Â¥ Á¶È¸ Ãßõ
1 [Classic] ¿Ö ³ª¸¦ ±ú¿ì´Â°¡, ¿À º½ÀÇ »êµé¹Ù¶÷ÀÌ¿© [6] annihilator 12-18 2405 2
copyright